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GIGABYTE에서 가성비와 감성을 모두 겸비한 강화유리 케이스를 선보인다.
GIGABYTE社에서 현재까지 출시해왔던 제품들과는 다르게 감성도 탑재하며 가격 또한 유저들을 생각하여 출시된 C200GLASS는 측면과 전면 모두 블랙 강화유리가 사용되어 더욱 더 세련된 케이스로 승화되었다. 이에 더불어, 과거에출시되었던 케이스들의 세련됨을 그대로 유지한 채 출시되었다.
C200 GLASS 제품은 RGB Fusion이라는 GIGABYTE社의 주 특징을 RGB LED로 최소화시킴과 동시에고품격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 내었다. 이 제품은 측면과 전면에 모두 블랙 강화유리가 탑재되어 있어 유저들이 좋은 가격에깔끔한 커스텀 PC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케이스이다. 또한, 파워 서플라이 탑재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로고 부분이노출될 수 있도록 홀이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싼 가격에 높은 커스텀 PC 조립에 성취감을 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C200 GLASS 제품을 출시하며, "고객들이 한발 더 커스텀 PC에 손쉽게 다가가, 다양한 PC 구성을 하여 자유롭게 뽐내기를 바란다."며,"앞으로 고객에게 더 부담 없이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