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브리츠, 게이밍 경험 높여줄 RGB 게이밍 마우스 ‘GM305 MARS’ 출시


브리츠인터내셔널(www.britz.co.kr)이 게이밍 경험을 한 단계 높여줄 RGB 게이밍 마우스 ‘GM305 MARS’를 출시한다.


브리츠가 새롭게 선보이는 ‘GM305 MARS’는 손에 착 감기는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해 신속하고 정확한 움직임이 필요한 게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게이밍 마우스이다. 한국인의 손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제작했으며, 좌우대칭형으로 디자인해 성인 남녀, 청소년 누구든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상하좌우 고른 밸런스를 구현해 빠른 움직임에서도 안정적인 슬라이딩을 보여준다.


좌우 클릭 버튼을 비롯해 휠 스크롤 및 휠 클릭 버튼, DPI 변경 버튼, 측면에 있는 앞으로/뒤로가기 버튼 등 총 6개의 버튼이 제공되어 게임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업무, 또는 전문적인 그래픽 작업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바닥에는 2개의 테프론 피트가 넓게 부착되어 어떤 표면 위에서도 마찰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마우스의 핵심 부품인 이미지 센서는 ‘AVAGO 3050’를 사용했다. 최대 4000DPI 해상도를 지원하며, 미세한 움직임에 따른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 마우스 상단 DPI 변환 버튼을 누르면 500DPI부터 4,000DPI까지 6단계로 DPI를 바꿀 수 있다. 일상적인 웹서핑, 그래픽 작업, 게임 등 상황에 따라 빠르게 DPI 변경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반응속도는 최대 1,000Hz까지 지원한다. 1초당 최대 1천번 신호 인식이 가능해 마우스의 움직임이 지연 없이 즉시 PC로 전달된다. 사용량이 많은 좌우 클릭 버튼은 2,000만회 클릭 수명을 자랑하는 옴론(OMRON)사 스위치를 사용했다. 버튼을 누를 때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함으로써 게임에서는 상대를 보다 빠르게 타격할 수 있다.


게이머의 감성 충족을 위해 RGB LED를 넣었다. 휠 버튼과 상단 로고, 마우스 몸체의 라인을 따라 다양한 컬러로 빛을 내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LED 컬러에 따라 DPI 설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1.7미터에 이르는 긴 케이블을 적용해 PC본체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패브릭 재질의 케이블을 사용해 줄 꼬임이나 단선을 예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PC방이나 여럿이 함께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도 긴 수명을 보장한다. 금도금 처리된 USB커넥터를 써 노이즈 발생 및 접촉불량으로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FPS 장르의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요즘 신속한 이동과 정확한 타격을 도와주는 게이밍 마우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며, “브리츠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GM305 MARS’ 게이밍 마우스는 탁월한 그립감과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초보 게이머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국민 게이밍 마우스로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브리츠 GM305 MARS’ 게이밍 마우스는 2019년 5월 22일 출시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게이밍마우스 출시를 기념하여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스팀월렛 기프트카드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본 기프트카드는 스팀 홈페이지 내에서 게임 침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우수 상품평을 선정하여 차량용 공기청정기 LiFa Air LAC52 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소비자 가격은 35,9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