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미들타워 PC 케이스 JONSBO UMX4 PLUS SILVER 강화유리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JONSBO UMX4 PLUS SILVER 강화유리는 3mm 두께의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소재와 내부 1mm 두께의 섀시를 기반으로 RGB LED 탑재 및 측면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통해 뛰어난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는 상단/전면/하단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JONSBO UMX 시리즈만의 유려한 곡선의 모던한 디자인에 전면부에 USB 2.0 2개 및 USB 3.1 2개, HD AUDIO 포트 구성으로 편리한 접근성과 뛰어난 확장성을 갖췄다.
내부는 305x265mm 이하 E-ATX 메인보드와 최대 32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17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와 호환되며, 파워 서플라이는 버티컬 장착 방식이 적용되어 내부 공간 효율을 극대화했다. SSD 및 HDD 스토리지는 최대 4개를 지원하여 다양한 저장장치를 탑재할 수 있다.
166mm 높이의 CPU 쿨러를 비롯하여 상/하단 240mm 규격의 라디에이터 장착 지원, 최대 8개의 팬 쿨러 장착이 가능하여 고사양 PC에 대응하며, 3채널 팬 컨트롤러 탑재 및 하단의 넓은 흡기 구성, 양측면부의 에어스펙터를 통해 원활한 쿨링을 제공한다.
또한 측면의 로고 플레이트와 하단에는 12V RGB SYNC LED가 탑재되어 메인보드를 통한 소프트웨어 제어 및 동기화로 극대화된 RGB LED 튜닝효과를 즐길 수 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JONSBO UMX4 PLUS 강화유리 모델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의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RGB 튜닝요소를 통한 심미성이 더해진 프리미엄 PC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