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ADATA의 신제품 SSD ‘ADATA 얼티메이트(Ultimate) SU750’ 출시를 기념하여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로 코잇에서 제공되는 ADATA SSD 기본 3년의 보증기간에 ADATA SU750만 보증기간을 1년 추가하여 총 4년의 보증기간이 제공된다. ADATA SU750 출시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연장 서비스는 1,000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ADATA SU750은 DRAM 캐시 버퍼를 통한 빠른 읽기, 쓰기 속도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자랑하는 SSD다. 3D TLC 방식 SSD로 SATA 3.0(6Gb/s) 인터페이스 기반으로 작동하며, 3D 낸드플래시를 갖춰 뛰어난 효율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LDPC(Low Density Parity Check) 기술을 통해 잠재적인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하여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며, 1500G/0.5ms의 충격과 진동에 높은 내성을 갖춰 사용자의 소중한 데이터를 완벽히 보호한다.
ADATA SSD는 하이엔드 소비자를 위한 고성능 브랜드인 ‘XPG’, 게이머에 최적화된 ‘GAMMIX’, 퍼포먼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Ultimate’의 라인업을 갖췄다.
코잇은 올해 13년차의 PC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글로벌 메모리 전문기업인 ADATA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ASUS, ECS등 다양한 PC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