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수냉 PC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 (monstar.co.kr, 대표 이승재)에서 풀배열 기계식 키보드 신작, 워리어104를 출시했다.
스텔스 디자인의 고요하면서 정숙한 그레이 패턴 하우징과 하단의 플로우 엣지 RGB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감성을 갖춘 키보드의 탄생이라 할 수 있다.
세련된 그레이&화이트 색상의 이중사출 투톤 키캡을 기본으로 탑재, 클릭 스위치 중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카일박스 백축을 탑재해 담백한 타건감을 느껴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사이즈는 68*172*35mm로 우리가 가장 익숙한 사용감의 표준 사이즈를 지향하며, 총 중량 약 1323g으로 적당한 무게감으로 고정되어 타이핑이 가능하다. 다양한 RGB 퍼포먼스의 LED모드는 물론, 이는 지원 소프트웨어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
게이밍 키보드에서 빠질 수 없는 매크로(Macro) 기능도 지원하여 게임에서는 화려한 콤보를 단 하나의 키로 구현하는 것은 물론, 사무적인 프로그램에서도 단축키를 한 번에 입력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고 빠른 작업 능률을 낼 수 있다. 인터페이스는 입력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금도금 USB로 되어 있고 케이블은 키보드의 전반적인 색상 컨셉과 어울리는 그레이톤으로 줄 꼬임에 유리한 패브릭 처리가 되어 있다.
몬스타기어 WARRIOR 104 기계식 키보드’는 네이버 공식스토어 ‘몬스타기어’에서 출시가는 77,000원에 판매 중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이번주말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