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T 전문 유통사인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 http://www.dwcts.co.kr)는 ASUS(이하 에이수스)와 RYZEN(이하 라이젠) 메인보드 국내 공식 런칭 기념하여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원CTS는 1988년 창립 이래로 온/오프라인의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 IT 전문 유통사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올해 3월 에이수스와의 공식 총판 계약을 통해 AMD 라이젠 기반의 하드웨어 유통으로 게이밍 시장에 대한 확대에 나선 바 있다.
이번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공급에 따른 런칭 기념 이벤트는 4월 17일부터 6월 12일까지 약 2달 간 진행되며,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1:1 증정한다.
이벤트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제품 겉면에 부착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의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현재 대원CTS에서 유통 중인 메인보드는 ▲ASUS PRIME X470-PRO ▲ASUS PRIME B450M-K ▲ASUS PRIME B450M-A ▲ASUS EX-A320M-GAMING ▲ASUS PRIME A320M-K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해당 제품 구매 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위 다섯 가지 모델은 2세대 라이젠(피나클릿지)에 최적화된 메인보드로,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조립 PC 유저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더해 또한 ATX는 물론 m-ATX 규격을 지원해 시스템을 구성할 때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또한 대원CTS의 안정적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 대원CTS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는 대원CTS 공식 유통 제품이라는 부분을 보다 공고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대원CTS의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부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