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유비소프트 신작 '스타링크'에 닌텐도 '스타폭스' 출격

/ 1

▲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비행기 장난감을 이용한 컨트롤러 커스터마이징으로 E3 2017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가 '스타폭스'와 크로스 오버 콜라보를 진행한다.

유비소프트는 6월 11일(현지 기준), 미국 LA에서 진행된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자사의 신작 3D 비행 슈팅게임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의 신규 트레일러와 각종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선 닌텐도 대표 비행 슈팅게임 '스타폭스'와의 콜라보를 발표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는 지구에서 400광년 떨어진 아틀라스 별에서 벌어지는 외계인과의 전투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전투를 통해 얻은 다양한 부품을 이용해 자신의 우주선을 마음껏 개조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스타폭스'의 주인공 '폭스 맥클라우드'가 전용기 '아윙'을 타고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에 참전하는 것이 확정됐다. 






▲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특히 이번 행사에는 마리오의 아버지, 닌텐도 미야모토 시게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모습을 드러내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유비소프트 CEO 이브 기예모의 소개를 받으며 무대에 오른 미야모토 시게루는 '스타링크' 개발진이 직접 제작한 '아윙' 피규어를 선물받으며 이번 콜라보의 의미를 다졌다.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는 오는 10월 16일 PC, PS4, Xbox One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다.



미야모토 시게루가 현장을 방문해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프레스 컨퍼런스 생방송 갈무리)
▲ 미야모토 시게루 디렉터가 현장을 방문해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프레스 컨퍼런스 생방송 갈무리)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는 유비소프트의 SF 슈팅게임으로, 먼 미래의 우주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은하계를 수호하는 전투기 조종사가 되어, 행성과 사이를 누비며 우주를 끊임없이 위협해오는...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