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히로인 두 명, '서머레슨: 앨리슨&치사토' 한국어판 발매 확정

/ 1

▲ '서머레슨' 프로듀서의 메시지 영상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018년 PS VR 전용 타이틀 ‘서머 레슨: 앨리슨&치사토’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서머 레슨’은 PS VR를 통해 ‘실제로 눈 앞에 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실재감있는 캐릭터와 커뮤니케이션, 교류를 즐길 수 있는 VR 게임이다. 눈 앞에 있는 캐릭터에 마음이 이끌리고 때로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온기를 느끼거나 긴장을 하게도 된다. 또한 이 외 예상치 못한 시추에이션 등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은 2017년 발매된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후속작으로 ‘서머 레슨: 앨리슨 스노우’와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 2개를 하나의 패키지로 수록했다. 이 타이틀 하나로 마음 따뜻하고 온화한 앨리슨과 조금 고집 센 제멋대로 아가씨 ‘치사토’와의 교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VR만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동봉되는 콘텐츠는 앨리슨 스노우를 만나보는 ‘서머 레슨: 마당에서의 7일간’과 추가 체험팩 ‘툇마루의 국제 교류’, ‘여름 하늘의 노랫소리’, 그리고 엑스트라 신 응원 편, 수박 깨기 편, 그리고 신조 치사토를 주인공으로 삼은 ‘서머 레슨: 일주일의 에튀드’와 추가 체험팩 ‘붉은 융단의 매직 아워’, ‘산들바람의 브레이크 타임’, 엑스트라 신 해질녘 청춘 편, 노래자랑 편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머 레슨

서머 레슨

서머 레슨

서머 레슨
▲ '서머 레슨: 앨리슨 & 치사토'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VR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서머 레슨: 앨리슨 & 치사토’는 반다이남코의 PS VR 전용 타이틀 ‘서머 레슨’ 시리즈의 합본판으로, 2편과 3편에 해당하는 ‘앨리슨 스노우’와 ‘신조 치사토’를 수록하고 있다. 게임에서는 마음 따듯하고 온...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