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일곱 개의 대죄' 17일 예약 판매

/ 1

▲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한국어판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7일, PS4용 대전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는 스즈키 나카바 작가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PS4 성능을 살려서 구현된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성장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 ‘호크’와 동료들 등 친숙한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캐릭터 별 특성을 살린 작품 특유의 박력 넘치는 배틀이 펼쳐진다.

게임은 ‘어드벤처 모드’와 ‘듀얼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세계를 체험하며, 오리지널 사이드 스토리를 볼 수 있다. 특히 1월부터 방영되는 새로운 TV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등장인물 ‘오만의 죄 에스카노르’도 참전한다. ‘듀얼 모드’에서는 1 대 1 , 2 대 2 대전을 자유로이 즐길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의 예약 판매는 1월 17일부터 시작되며, 일반판과 한정판이 발매될 예정이다. 한정판에는 게임 본편과 한정판 박스, ‘멜리오다스’ 피규어, 공식 레이저 셀 아트가 제공된다. 아울러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키비주얼이 인쇄된 태피스트리와 콜렉터즈 카드, 호크 코스튬 ‘베리모’와 ‘통구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초회특전으로는 ‘듀얼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호크 예복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는 오는 1월 25일 발매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BNEK)


▲ 예약 특전인 '일곱 개의 대죄' 태피스트리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는 일본의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원작으로 한 액션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원작의 주인공 '멜리오다스'가 되어, 모험을 펼치게 된다. 전투에서는 만화에서 보던...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