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도시 경영의 진수,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 1월 출시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작화면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작화면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월 9일, 컬러설 오더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 한국어판을 출시한다.

‘시티즈 인 모션’ 개발자들이 참여한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전통적인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게임 속 시민들을 만족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 주거, 상업, 공업 구역을 지정하고,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게 된다. 특히 도심에 보행자 전용 거리를 만들거나, 해변에 무료 대중교통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칠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낮과 밤의 주기가 적용되는 확장팩 '애프터 다크'가 담긴다. 가격은 42,000원이다. 여기에 게임 내 날씨 시스템에 새로운 부분을 추가하고, 온도가 떨어진 환경에서의 도시 경영을 주제로 하는 확장팩 '스노우 폴'이 14,000원에 판매된다. 게임 본편과 확장팩, 추후 출시되는 모든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에디션'은 74,000원이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티즈 스카이라인
▲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파라독스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시민들을 위해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복지를 확립하고 대규모 대중교통 시스템을 정비하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직접 만든 도시에서...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