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엽기만화 '어드벤처 타임', 반다이남코에서 게임으로 나온다

/ 1

▲ '어드벤처 타임: 엔카이리디언의 해적들' 스크린샷 (사진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반다이남코가 인기 만화영화 '어드벤처 타임'을 바탕으로 한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을 공개했다. 이 작품의 정식 명칭 '어드벤처 타임: 엔카이리디언의 해적들'로, 주인공 '핀'과 '제이크'에 더불어 수많은 원작 속 캐릭터들이 나와 혼돈으로 가득 찬 '우의 땅'을 탐험하게 된다.

원작 '어드벤처 타임'은 만화영화 채널 카툰 네트워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들 중 하나다. 끔찍한 핵전쟁으로 자연질서가 뒤틀린 끝에 엽기적인 동화적 세상이 된 먼 미래의 지구를 무대로, 최후의 인간 '핀'과 지성을 지닌 신체변이 개 '제이크' 두 주인공이 벌이는 모험이 주된 내용이다.


▲ 귀여운 듯하면서도 기괴한 분위기인 원작 '어드벤처 타임' (사진출처: 카툰 네트워크 공식 블로그)

게임 '어드벤처 타임: 엔카이리디언의 해적들'은 귀엽고 발랄하면서도 어딘지 제정신이 아닌 원작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다. 게임에는 주인공 '핀'과 '제이크' 외에도 뱀파이어 가수인 '마셀린', 인공지능 게임기 'BMO'도 플레이어가 조작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이들 네 캐릭터를 조작해 배를 타고 낭만과 광기가 공존하는 '우의 땅'을 모험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여러 기괴한 악당과 싸우고, 보물을 수집하고, 캐릭터를 육성하거나 꾸밀 수도 있다.


▲ 자신만의 배를 타고 '우의 땅' 곳곳을 누빌 수 있다 (사진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아웃라이트 게임즈가 개발하고 반다이남코가 배급하는 '어드벤처 타임: 엔카이리디언의 해적들'은 2018년 봄 Xbox One, PS4, 닌텐도 스위치, PC 버전으로 발매된다.




▲ 게임 속 오픈월드로 구현된 '우의 땅' (사진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아웃라이트게임즈
게임소개
‘어드벤처 타임: 엔카리디언의 해적들’은 미국 만화 ‘어드벤처 타임’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어드벤처게임으로, 주인공 ‘핀’과 ‘제이크’, 뱀파이어 가수 ‘마셀린’, 그리고 인공지능 게임기 ‘비모’가 함께 떠나는...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