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놀이동산에서 살아남아라, '더 서지' 확장팩 12월 6일 출시

/ 1

▲ '더 서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2월 6일, 덱13이 개발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더 서지' 스토리 확장팩 '워크 인 더 파크' 한국어 버전을 PC와 PS4로 출시한다.

'더 서지'에서 플레이어는 CREO 산업 단지에 남겨진 주인공이 되어 전쟁과 지구 온난화로 피폐해진 세계에서 살아 남아야 한다. 최첨단 엑소 수트와 사이버네틱 제어 장비를 활용해 전투에서 승리하고, 적을 약탈하거나 아이템을 만드는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생존 확률을 높여야 한다. 끝까지 살아남아 CREO 산업 단지에서 벌어진 사건의 진상을 밝히는 것이 주인공의 역할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싱글 스토리 확장팩 '워크 인 더 파크'는 새로운 지역 CREO 놀이동산이 무대다. CREO에서 일어난 사고 이후 미쳐버린 구조팀과 마스코트 로봇을 상대하는 주인공의 여정을 다룬다. 새로운 임플란트, 무기, 방어구로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더 서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 서지 2017. 06. 27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포커스 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더 서지’는 포커스홈인터랙티브의 액션게임으로, 강화외골격 장비를 입은 공장 노동자 ‘워렌’의 이야기를 그린다.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로봇들이 폭주하기 시작하고 ‘워렌’은 살아남기 위해 슈트를 입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