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은 11월 8일에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소재한, 이엠텍, 다나와 DPG존 PC 카페 오픈식 및 파트너쉽 데이 등의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이엠텍, 다나와 DPG존 PC 카페는 180여대의 시스템 모두 이엠텍의 XENON,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설치되었으며, 일부 시스템에는 지포스 GTX 1080 Ti 까지 설치되어 높은 성능의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엠텍, 다나와 DPG존 PC 카페는 2017년 11월 11일에 정식 오픈한다.
실내 한쪽 공간에는 전문 e스포츠 대회 및 방송 송출이 가능한 별도의 방송용 전용룸을 마련하였으며, 내부의 시스템은 모두 이엠텍의 커스텀 PC 전문 브랜드 '레드빗(REDIBT)'을 통해 제작된 고성능의 커스텀 수냉 PC가 완비되어 있다. 커스텀 수냉 쿨링 솔루션이 장착된 e스포츠용 PC에는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80 Ti 슈퍼 제트스트림이 장착되었으며,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도 동시에 방송 송출이 가능하다. e스포츠 방송 전용룸은 이엠텍 다나와 DPG존 마곡점 내에 게임 대회 등의 행사가 없을 경우, 누구든 고성능의 PC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엠텍, 다나와 DPG존 마곡점 실내에는 지포스 GTX 1050부터 지포스 GTX 1080 Ti 까지 다양한 이엠텍의 그래픽카드가 전시되어 있으며, 이엠텍을 대표하는 Super JETSTREAM (이하 슈퍼 제트스트림) 등의 포스터가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e스포츠룸이 아닌 일반석에도 대부분의 PC방의 사양보다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그래픽카드가 사용되었다. 일부 좌석에는 EVGA 지포스 GTX 1070 FTW2 D5 8GB과 XENON 지포스 GTX 1070 Super JETSTREAM D5 8GB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었으며, XENON 지포스 GTX 1060 Super JETSTREAM D5 6GB 설치되어 고성능의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이엠텍에서는 차후 다나와 DPG존 마곡점 내 설치된 PC에 이엠텍 지포스 GTX 1070 Ti 시리즈로 설치하여, 방문하시는 고객들로 하여금 GTX 1070 Ti를 비롯한 차기 출시되는 최신 이엠텍 그래픽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및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 온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 이엠텍 그래픽카드 및 커스텀 PC 등 하이엔드 하드웨어 제품들의 마케팅 플레이스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엠텍, 다나와 DPG존 마곡점은 11월 11일부터 12일 양일간,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Xbox One'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코스프레팀 'Rzcos' 소속의 유명 코스프레 모델 레브, 비류가 방문해 방문객들과 게임 대결 등의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의 XENON,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EVGA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evga.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