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웨이코스,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바실리스크" 출시

/ 1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레이저(RAZER)사의 게이밍 마우스 '바실리스크(Basilisk)'를 공식 출시한다.


레이저 “바실리스크”는 보다 정교한 컨트롤을 위해 누르고 있는 동안 일시적으로 감도를 변경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DPI 클러치가 탑재되어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스크롤 휠의 저항을 조절하여 점프, 무기 선택, 조준 및 기타 동작을 더욱 정교하게 구현할 수 있어, FPS 게임에 특화된 게이밍 마우스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레이저 “바실리스크”는 트루 16,000 DPI Razer 5G 광학 센서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고해상도 모니터에 정확성을 제공하며, 별도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8개의 버튼은 Razer Synapse 을 통한 무제한 프로파일과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되는 최대 4개의 프로파일을 통해 Razer Synapse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사용자 설정의 활용이 가능하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마우스 제품은 2년, 그외 제품은 1년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