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IT디바이스를 공급, 유통하는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자사 브랜드 씽크웨이 론칭 4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새단장 및 새로운 BI를 발표,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이번 리뉴얼은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해 젊고 활기찬 이미지로 변화를 시도, 특히 씽크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유의 색깔을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씽크웨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된 아이덴티티(BI)는 큐브세상의 복잡한 길과 문을 형상화한 ThinkWay의 TW로, 더 나은 IT 세상을 위한 남다른 생각으로 길을 찾아가는 씽크웨이를 표현한다. 이는 본사 ‘세상을 즐겁게 하는 길’을 열어가는 ㈜웨이코스의 연장선이라 볼 수 있다.
새로운 BI에 맞춰 홈페이지 개편 및 패키지 디자인, 전 제품군 네이밍도 전면 리뉴얼, 본격적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씽크웨이의 주력제품이 될 게이밍의 화려한 중심가! 입력장치 Croad를 시작으로, 무엇이든 녹화하는 녹화의신 Action, 핵심을 저장하는 스토리지 Core, 특별한 조화를 이루는 Tone, 생활속 일부이 되다! 모바일 액세서리 iNK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한 완전방수 키보드 Croad K38 IPX8 마린과 퀵보다 빠른 휙 시리즈를 선보인 Croad M350 휙 마우스는 새롭게 바뀐 패키지와 BI를 적용한 첫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이 큰 만큼 각종 필드테스트와 이벤트진행,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타건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 밝혔다.
웨이코스의 자사 브랜드 씽크웨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정상 게이밍 브랜드로 재탄생하여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