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나치와의 한 판 승부! '울펜슈타인 2' PC판 27일 국내 발매

/ 1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가 27일 국내 발매된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가 27일 국내 발매된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관련기사]

[세계기행] 33년 만에 완성된 나치 세계정복, '울펜슈타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27일,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FPS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이하 울펜슈타인 2)’ PC판을 국내 발매한다.

‘울펜슈타인 2’는 각종 미디어와 평론가들로부터 호평 받은 ‘울펜슈타인: 뉴 오더’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나치에 맞서는 주인공 ‘BJ 블라즈코비치’가 되어 나치에게 점령당한 미국을 해방시키고, 인류에게 자유를 되찾아주어야 한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아냐, 캐롤, 봄바테 등 전작에 등장했던 동료들과 재회하고, 호튼, 그레이스 등 새로운 아군을 맞이하게 된다.

아울러 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강력한 무기를 활용해 나치 군단을 섬멸할 수도 있다. 게임에는 범용성 레이저 무기 ‘레이저 크래프트 워크’, 가스식 유탄 발사기 ‘디젤 크래프트 워크’ 등 특별한 무기가 등장한다. 아울러 하이테크 권총, 기관단총, 도끼와 같은 무기도 있다. 마지막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면 양 손에 한 자루씩 들고 난사하는 것도 가능하다.

‘웉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PC판은 10월 27일 정식 출시되며,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울펜슈타인 2: 뉴 콜로서스’는 FPS 타이틀 ‘울펜슈타인’ 시리즈 최신작으로, 다시 한번 나치가 세계를 지배하는 미래를 보여준다. 전작에서 주인공 ‘블라즈코위츠’는 장군을 쓰러뜨리는데 성공하지만, 여전히 견고...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