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지난 23일 서울 강서구 다나와 DPG존에서 최신 MSI 게이밍 노트북 전시와 게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MSI 게이밍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MSI를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MSI 게이밍 데이’ 행사에는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카비레이크) 및 엔비디아 지포스 10 그래픽(파스칼) 기반의 최신 MSI 게이밍 노트북 6종이 전시됐다.
특히 MSI 게이밍 노트북 중 최고급 모델이자 기계식 키보드 탑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GT83VR’과 ‘GT75VR’ 2종이 동시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스포츠카를 닮은 파격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GE63VR’ 및 ‘GE73VR’, 밀리터리 스타일의 ‘GE62VR 카모 스쿼드’, 최근 출시돼 뛰어난 가성비로 주목받고 있는 ‘GL62M 7RC’ 등 최신 인기 게이밍 노트북들이 한데 모였다.
한편 이번 ‘MSI 게이밍 데이’ 행사에는 게임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벤트에는 MSI 팬과 게이머, 블로거, 유튜버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모여서,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더불어 유튜브, SNS 등을 통한 실시간 방송 및 포스팅이 진행됐다. 또 유명 게임 캐스터 ‘박동민’ 씨의 진행을 통해 트위치 및 페이스북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도 이뤄졌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