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서머 레슨 세 번째, 저택의 아가씨 '신조 치사토' 공개

/ 1

▲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베일에 싸였던 ‘서머 레슨’ 세 번째 주인공이 ‘도쿄게임쇼 2017’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20일(수), 이번 ‘도쿄게임쇼 2017’ 개최에 맞춰 자사의 신작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를 공개했다. 이전에 주인공 실루엣만 나온 것과 달리, 이번에는 공식 웹사이트를 열고 그 모습을 담은 영상을 선보였다.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PS VR용 시뮬레이션 게임 ‘서머 레슨’ 세 번째 작품이다. 1편에서는 평범한 여자 고교생과의 과외, 2편에서는 금발 유학생과의 홈 스테이 일화를 다뤘다면, 이번 3편에서는 저택에 사는 부자집 아가씨의 가정교사가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 새로운 주인공 '신조 치사토'의 모습 (사진출처: 게임 영상 갈무리)

플레이는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다. 이번에 플레이어는 1주일이라는 제한된 시간 안에, 그녀에게 컴퓨터 사용법, 상식과 유행 등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을 가르치게 된다. 이런 상식을 가르치기 위해, 플레이어는 저택에 게임기를 가져와 함께 즐기거나, 저택 근처의 거리를 함께 누비며 길거리 음식을 먹어보는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며 서로 교감하게 된다.

영상에서 공개된 주인공 ‘신조 치사토’는 전작의 주인공들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기본적으로 단정하게 자른 짧은 머리부터 눈 밑의 점까지, 어린 나이에 비해 어른스러워 보이는 느낌을 준다. 또한, 때로는 플레이어 가정교사를 당황하게 만드는 발언을 던지는 등 당돌한 성격을 지닌 것으로 보인다.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는 오는 10월 12일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 발매 여부는 미정이다.







▲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 추가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VR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는 반다이남코에서 선보이는 플레이스테이션 VR용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가상현실 속에서 여러 히로인과 소통하는 재미를 내세웠다. 이번 ‘신조 치사토’ 버전에서는 기존작과 달리, 거...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