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허브(대표 김희종)는 최신 3D 낸드 플래시를 탑재한 HIKVISION SSD E10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IKVISION SSD E100 시리즈는 향상된 SSD 컨트롤러와 3D 낸드 플래시 등 다양한 기술을 채용하여 빠른 읽기, 쓰기 능력은 물론 안정성 및 뛰어난 품질을 보장한다.
HIKVISION은 세계 1위 감시 제품 및 솔루션 기업으로 매년 방대한 데이터를 관리하며, 특히 E100 시리즈는 HIKVISION의 감시 시스템 기준으로 테스팅 되어 가혹한 컴퓨팅 조건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품질 낸드 플래시 채용으로 내구성, 안정성이 뛰어나며 기존 2D 낸드 플래시 제품에 비교하여 소비전력은 최대 40% 감소하였고 제품 성능은 최대 20%까지 증가하였다. 더하여 HIKVISION에서 자체 개발한 SSD 관리 소프트웨어는 기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SSD 성능 모니터링 등 SSD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HIKVISION SSD E100 시리즈의 공식 유통사인 와이즈허브 관계자는 “감시 솔루션의 1인자 HIKVISION에서 출시하는 SSD인 만큼 경쟁 제품과 비교하여 안정성에 대해서는 확실히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