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중소기업청 선정 2016년 수출유망기업이자 글로벌 ICT기업으로 발돋움 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4면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 NCORE 아레스 USB 3.0 with HALO를 출시했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NCORE 아레스 USB 3.0 With HALO는 4면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로 튜닝에 최적화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2.8T 두께의 강력한 아크릴을 적용하여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수트마스터(SUIT MASTER) HALO(헤일로) 120F 화이트 LED 팬 4개를 기본 장착하였고, 최대 7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수냉쿨러 사용자를 위해 전면, 상단, 후면 120mm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며, 전면에는 240mm, 360mm 라디에이터까지 장착이 되는 탁월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ITX부터 E-ATX 메인보드가 까지 장착이 되며, 빠른 컴퓨팅 환경을 위한 SSD 최대 7개, HDD 최대 3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VGA 최대 380mm, 공냉 CPU 162mm까지 장칙이 가능한 높은 수용력을 자랑한다.
앱코 관계자에 따르면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확장성을 바탕으로 시스템 튜닝을 생각하고 계신 유저분들께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