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군중제어로 무장했다, 뮤 레전드 '앰퍼사이저' 업데이트

/ 1
신규 직업 '앰퍼사이저'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 신규 직업 '앰퍼사이저'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10일,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직업 ‘앰퍼사이저’를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엠퍼사이저’는 혹독한 수련을 통해 사물과 정신을 제어하는 능력을 갖추게 된 캐릭터다. 적을 조종하거나 약화시키는 ‘군중제어’ 및 정교한 공격 능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밸런스형 딜러’의 역할을 수행한다.

아울러 웹젠은 9월 14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강화 장비가 포함된 ‘스타터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난 7월 13일부터 접속 이력이 없었던 이용자를 대상으로 9월 14일까지 게임에 복귀한 회원 전원에게 고급아이템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 주말마다 게임에 접속한 회원을 대상으로 ‘트로피 주화 10개’, ‘5만 마정석’ 등이 담긴 골든박스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뮤 레전드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엠퍼사이저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티어 꼬마엠퍼 펫’을 지급한다.

‘뮤 레전드’의 신규 직업 ‘엠퍼사이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이벤트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레전드 2017년 3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레전드'는 MMORPG '뮤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뮤 온라인'의 1,000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게임이다. 강력한 핵 앤 슬래쉬 전투와 직업별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전투 스킬, 간단한 조작과 화...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