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연애 요소도 건재,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신규 영상

/ 1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완전히 새로운 우주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담은 바이오웨어의 신작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두 번째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안드로메다 은하로 떠난 주인공 일행이 어떤 사건과 마주치게 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26일(현지기준) 공개된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주인공 ‘패스파인더’가 지구를 떠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새로운 은하에 도착한 일행은 ‘아콘’이라는 적대적인 외계인과 조우하게 된다. 그는 항복 아니면 죽음을 택하라고 강요하고, 주인공은 싸우기로 결의한다.

주목할 점은 안드로메다 문명의 과학기술 수준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비한 건축물, 기계 병기 등 간접적으로 안드로메다 은하의 기술을 볼 수 있었다. 여기에 이번 영상에서 주인공은 “우리는 압도당했으며, ‘아콘’이 게임을 지배한다”고 말한다. 즉, ‘아콘’의 세력이 우월한 입장에 놓인 ‘최종 보스’임을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주인공은 “우리는 규칙을 바꾼다”고 덧붙이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헤쳐나갈 방법이 있음을 암시한다.

이후에는 다양한 종족들과 만나며 전투를 벌이거나 도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볼 수 있다. 또한 주인공이 여성 NPC와 키스하는 등, ‘매스 이펙트’ 시리즈 특유의 연애 요소도 건재함을 확인할 수 있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셰퍼드 소령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3부작 이후를 담은 게임이다. ‘매스 이펙트 3’ 이후, 우주에서의 삶이 힘들어진 인류가 안드로메다 은하에서 새 보금자리를 찾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개척되지 않은 우주를 탐험하고, 다양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게 된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오는 3월 21일 북미, 3월 23일 유럽에 출시된다. 다만 국내 정식 발매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바이오웨어
게임소개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새로운 은하계 '안드로메다'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지난 '매스 이펙트' 3부작으로부터 오랜 시간이 흐른 후 '안드로메다 은하'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라이더...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