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평균 3만 명 시청, 인터넷 방송 대세 AOS `혼`


▲ 인터넷 방송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혼`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전세계 1100만 명이 즐기는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 의 인터넷 방송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HON(혼)` 은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게임 플레이 및 소개를 하는 중계 방송을 BJ 러너와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일 평균 30,000여명이 시청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J러너는 MMORPG부터 AOS게임 방송까지 다양한 경험을 갖고 있는 인기 BJ이다.

`HON(혼)`은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 가 인터넷 방송을 중계해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기욤 패트리가 진행한 ‘HON(혼)’ 방송의 경우, 일 평균 6,000명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HON(혼)`은 오는 18~19일 양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주말 저녁 8시 1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시간 동안 10분마다 한번씩 2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총 144명의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HON(혼)`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HON(혼)` 은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AOS게임의 강자임을 입증한 게임이다. AOS게임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HON(혼)`은 현존하는 AOS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과 높은 수준의 그래픽, 다양한 게임모드와 플레이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HON(혼)’ 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on.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S2게임즈
게임소개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