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혈마장군을 쫓아라 `디오: 마족전쟁` 신규 업데이트


▲ 신규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한 `디오: 마족전쟁`
(사진 제공: 네오위즈CRS)

네오위즈CRS는 금일(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 디오 : 마족전쟁의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으로는 152 공력 이상의 유저가 사상팔괘연첩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는 신규 필드 진기산이 추가된 것이며, 이곳에서 새로운 몬스터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 고대산 산사 지역에서 나타났던 보스 몬스터 혈마장군이 게임 스토리 라인에 따라 진기산으로 거처를 옮긴 것이 그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유저는 지금까지 업데이트 되었던 오대산, 고대산, 황경산과 이번에 추가되는 진기산에 나타나는 필드 보스 몬스터에게서 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 4가지를 모은 유저는 추후 은거지로 이동 후 마족의 최고 우두머리와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네오위즈CRS의 권영성 팀장은 “마족의 우두머리에게서는 기존 몬스터와는 다른 방식으로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디오 : 마족전쟁` 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언제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고 밝혔다.

`디오 : 마족전쟁` 의 이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디오는 전투모드를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1인칭 시점을 지원하며 줌아웃을 통한 공성전이나 문파전의 대규모 전투,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통한 게임 화면구성 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입체감 있는 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