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시티즈: 스카이라인' 확장팩 '스노우폴' 한국어판 2월 말 발매


▲ '시티즈: 스카이라인' 두 번째 확장팩 '스노우폴'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컬러설 오더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가 유통하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 두 번째 확장팩 ‘스노우폴’을 한국어화하여 오는 2월 말 경 발매할 예정이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시민들을 위해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복지를 확립하고 대규모 대중교통 시스템을 정비하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직접 만든 도시에서 각종 정책을 시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미 존재하는 맵을 내려 받거나 자신의 맵을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확장팩 ‘스노우폴’에선 새로운 날씨 시스템으로 인해 도시가 눈으로 뒤덮이고 비로 반짝이며, 온도가 떨어짐에 따라 새로운 플레이 환경이 제시된다. 제설 차량이 거리를 청소하고 모든 건물에 난방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며, 새로운 전차와 향상된 대중교통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시민들을 각 도시들로 운송해야 한다.

‘스노우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확장팩 '스노우폴'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파라독스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시민들을 위해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복지를 확립하고 대규모 대중교통 시스템을 정비하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직접 만든 도시에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