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라고나온라인, 9번째 해외 진출국은 `인도네시아`

30ego_meca6_201205.jpg
▲ 인도네시아로 진출하는 `드라고나 온라인` (사진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인도네시아 온라인게임 기업인 모비우스 인도네시아(이하 모비우스)와 자사의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인도네시아 현지 서비스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라이브플렉스와 모비우스는 성공적인 인도네시아 서비스를 위해 게임의 현지화 및 기술 지원, 마케팅 등 제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드라고나 온라인`의 현지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이번 인도네시아 진출 계약 체결로 이미 서비스를 진행 중인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및 필리핀, 미국 등과 서비스를 준비중인 태국, 브라질에 이어 9번째 해외 진출의 성과를 거두게 됐다.

라이브플렉스의 첫 번째 자체 개발작인 ‘드라고나 온라인’은 캐릭터가 변신하는 ‘드래곤 빙의 시스템’, 다양한 전투를 선보이는 ‘배틀아레나 시스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국내뿐 아니라 여러 진출 국가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드라고나 온라인은 이미 일본,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지역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인도네시아 시장에서도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 확대가 갖는 중요성이 높은 만큼 드라고나 뿐 아니라 다른 자사 게임 콘텐츠에 대한 해외 시장 개척도 더욱 가속화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브플렉스
게임소개
'드라고나 온라인'은 여신과 다섯 드래곤에 의해 창조된 마법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캐릭터 신체의 일부 또는 전체가 변화하여 거대한 힘을 발휘하는 '드래곤 빙의', FP...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