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감칠맛 나는 오락실 느낌! 명장온라인 공개서비스

/ 1

11ego_meca1_201205.jpg
▲ 5월 31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명장 온라인`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더나인이 개발한 2D 횡스크롤 MORPG `명장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명장 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경쾌한 액션과 전투를 선보이는 게임으로 오락실 게임처럼 쉽고 간편한 조작이 특징이다. 지난해 12월 비공개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보강하고 시스템을 향상시키기 위한 개선 작업에 주력했다. 특히 과거 오락실에서 즐기던 삼국지 게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옮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일정과 더불어 `명장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상전투’와 ‘무혼 시스템’도 티저 사이트에서 공개했다. 먼저 ‘마상전투’는 전장에서 말을 타고 빠르게 이동하는 시스템으로, 말에 탑승한 일정시간 동안에는 강력한 마상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우선 붉은 마(馬) ‘청룡’과 순백의 ‘백설’이 제공되며, 이후 다양한 종류의 ‘탈 것’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카드의 속성을 캐릭터에 추가하는‘무혼 시스템’도 선보였다. 삼국지 장수들이 그려진 ‘무혼 카드’를 캐릭터에 장착하면, 각 장수들의 능력치가 추가되고 세력 간의 전투에서 고유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비, 관우, 장비 카드를 함께 사용하면 세트 효과가 발휘되는 등 전략적인 조합도 가능하다. ‘무혼 카드’는 전장에서 전투를 완료해 획득할 수 있으며, 총 40종의 카드가 공개 서비스에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j.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더나인
게임소개
'명장 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과 경쾌한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기존 삼국지의 어렵고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어둠을 지배하는 파황과 4신(神)의 대립을 중심으로 한 판타지적인 세계관을 선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