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폭탄 들고 달려! `솔저오브포춘` 슈퍼볼모드 추가

/ 1


▲ 슈퍼볼모드를 업데이트한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FPS 명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쾌감액션 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 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모드 및 신규 컨텐츠를 금일(20일)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슈퍼볼모드’ 는 제한된 시간동안 폭탄을 들고 적진에 있는 골대를 향해 돌진하여 폭탄을 골인시키는 경기방식으로 각 진영간의 공격과 수비의 호흡이 절대적인 게임모드다.

폭탄을 뺏고 빼앗기는 플레이를 통해 최종목표 21점을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며, 시간이 경과된 경우 스코어가 더 높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특히, 슈퍼볼 경기처럼 폭탄을 들고 직접 상대방 골대에 들어갈 경우 최고점수인 7점을 득점하게 된다.

또한 슈퍼볼 전용맵으로 이라크 사막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한 ‘카이로 버스터’ 를 선보였다. ‘카이로 버스터’ 는 양진영에 골대가 있어 슈퍼볼 경기장 구조와 비슷하지만 근접전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곳곳에 지형지물을 배치하고 역습이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무기들 또한 대거 공개된다.

먼저 저격용 총기 ‘UltimaRatio’ 시리즈가 선보인다. ‘UltimaRatio’는 한 발씩 장전되는 볼트 액션 방식의 정밀 소총으로 다양한 탄총을 지원하며, 여러 버전으로 개조해 각기 다른 성능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기존 저격용 총기와 비교해 강력한 손상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타근접무기와 차별화된 성능으로 권총계의 손대포라고 불리는 ‘데저트이글’ 시리즈도 추가된다. 또 빠른 공격속도와 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Tiger Fixed 5’ 나이프, 불을 질러 지속적으로 손상을 입히는 소이 수류탄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이 외에도 시즌성 아이템인 크리스마스 장비를 선보인다. 산타, 루돌프, 눈사람, 트리 등 네 가지의 컨셉에 따른 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추가해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슈퍼볼모드는 빠르게 전개되는 공수전환의 재미뿐만 아니라 팀전이 주는 끈끈한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겨울방학을 맞아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새로운 컨텐츠들을 대거 준비했으니 올 연말은 솔저오브포춘과 함께 풍성하게 보내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솔저오브포춘` 은 겨울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슈퍼볼모드를 즐긴 시간에 따라 보상아이템을 증정하는 ‘슈퍼볼 스페셜 이벤트’,  PC방 쿠폰 및 전용 캐릭터를 제공하는 ‘PC방 단독 이벤트’, 신병들과 휴면용병을 위한 ‘웰컴&컴백 스페셜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은 '솔저 오브 포춘' 시리즈 세 번째 타이틀 '페이백'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세계 각지 분쟁지역에서 펼쳐지는 용병들간의 잔혹한 전투를 그려낸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은 FPS...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