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53개의 메카리포트가 있습니다.
  • 메이플스토리2가 7월 7일 0시를 기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카운트다운을 개시했다. 해당 화면의 주소는 메이플스토리2 기본 주소인 maplestory2.nexon.com으로 맞추어져있으며, 따라서 기존의 홈페이지로 접속은 불가능하다. 0시부터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시계는 12시간을 재도록 설정됐다. 시간대로라면 낮 12시, 정오에 시계는 멈춘다.
    2015.07.07 00:20
  • 넥슨은 6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신작 ‘메이플스토리 2’의 사전 캐릭터 생성 수가 4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7월 7일 오후 7시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2’는 UGC(로 대표되는 독특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풍성한 즐길거리를 특징으로 앞세우고 있다
    2015.07.06 18:44
  • 6월은 환성이 가득했던 E3부터 사상 초유의 ‘배트맨: 아캄 나이트’ PC판 판매 중지 사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시행까지 여러 이슈가 있었습니다. 온라인 부문에서도 ‘파이널 판타지 14’ 국내 첫 테스트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정식 서비스 등 신작이 유독 많았는데요. 그 반작용일까요? 7월에는 ‘메이플스토리 2’, ‘문명 온라인’, ‘월드 오브 워쉽’ 정도 외엔 굵직한 작품이 없습니다
    2015.07.06 18:42
  • 2~3시즌에 주류 챔피언으로 활약했지만, 하향 패치 이후 4시즌 내내 고인으로 몰락해 있던 황혼의 눈 쉔이 최근 다시금 탑 대세 챔피언으로 부상했다. 쉔은 정확히 지난 6월 11일부터 선호도가 증가했으며, 현재는 탑 라이너 중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2015.07.06 16:12
  • 테스트 기간은 단 4일. 짧다면 짧은 일정이었지만, 아이마는 '데일리 키워드'를 비롯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에 게임메카는 프리미엄 테스트 기간 동안 연출된 눈길을 끄는 장면과, 유저들이 만족하고 즐거워했던 변경점을 정리해 보았다.
    2015.07.06 09:43
  • 라이엇 게임즈가 제작, 서비스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서버가 접속 장애 현상을 겪고 있다. 롤 접속 장애 현상은 5일 오후 8시를 기점으로 발생하였다.
    2015.07.05 21:47
  • 라이엇게임즈가 제작, 서비스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서버가 게임 이용 장애 현상을 겪고 있다. 장애 현상은 5일 오후 8시를 기점으로 발생하였다.
    2015.07.05 21:21
  • 라이엇게임즈가 제작, 서비스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서버가 게임 이용 장애 현상을 겪고 있다. 장애 현상은 5일 오후 8시를 기점으로 발생하였다. 유저들은 이번 사태의 조속한 해결을 바라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2015.07.05 20:39
  • 지난 2일(목), KOG의 차기작인 '아이마'가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되었음에도 재개된 시험 개장이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은 '왜?'라는 의문을 품었다.
    2015.07.05 18:50
  • 애로우는 초반 원활한 미니언 처치를 위해 3레벨까지 ‘구르기(Q) -> 은화살(W) -> 선고(E)’순으로 기술을 배웠다. 그리고 베인이 초반 라인전이 약한 만큼 적과 싸우기 보단 견제 공격을 ‘구르기(Q)’로 회피하며 미니언을 처치하는데 최대한 힘을 쏟았다. 기술 마스터 순서는 추격과 생존력을 강화하기 위해 ‘구르기(Q)’를 우선시 했으며, 그 다음으로 ‘은화살(W)’의 레벨을 올렸다. 단, 궁극 기술인 ‘결전의 시간(R)’은 6, 11, 16레벨에 바로 배웠다.
    2015.07.03 19:48
  • 1레벨부터 아군 챔피언들과 함께 적 정글 진영으로 습격을 간 울프는 덤불 안에 있는 적과 마주치게 됐다. 이 때문에 1레벨에 ‘닻줄 견인(Q)’을 배우게 됐고, 이후 3레벨까지 ‘역조(E) -> 타이탄의 분노(W)’순서로 기술을 배웠다. 원래 노틸러스는 1레벨부터 빠르게 미니언을 정리하기 위해 ‘역조(E)’를 배우는 것이 정석이나 1레벨에 적군과 마주쳤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기술 마스터 순서는 군중 제어 기술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역조(E)’를 우선시 했으며, 그 다음으로 ‘타이탄의 분노(W)’를 배웠다. 단, 궁극 기술인 ‘폭뢰(R)’는 6, 11, 16레벨에 최우선으로 배웠다.
    2015.07.03 19:47
  • 페이커는 초반 라인전에서 미드 라이너에게 필수인 ‘도란의 반지’와 ‘체력 물약’을 시작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장신구는 처음에는 ‘토템 와드’를 구매해 사용하다가 첫 마을 귀환에 되팔고 ‘탐지용 렌즈’로 바꿨다. 또한, 적 미드 라이너와 반복된 교전으로 자주 마을에 귀환한 페이커는 바로 완성 아이템을 맞추기 보단 ‘악마의 마법사, 조화의 성배’ 등 재료 아이템을 우선 맞췄다. 또한, ‘마법사의 신발’을 빠르게 맞춰 라인에 합류하는 속도를 단축했다. 이후로는 주문력을 높이기 위해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공허의 지팡이, 라바돈의 죽음모자, 존야의 모래시계’ 등을 추가해 주문력을 높였으며, 골드에 여유가 있을 때마다 ‘투명 와드’와 ‘투명 감지 와드’를 구매해 아군의 맵 시야 장악에 힘을 보탰다.
    2015.07.03 19:47
  • 마린은 1레벨부터 아군들과 함께 적 정글 진영으로 습격을 시도했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실패했다. 그래서 이후 바로 탑 라인으로 올라가기 보단 아군 정글러와 함께 중립 몬스터를 처치해 2레벨을 달성한 뒤 탑에 합류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적 서폿을 처치하는데 성공했고, 초반부터 많은 이득을 보게 됐다. 기술 레벨업 순서는 4레벨까지 ‘화염방사기(Q) -> 전기 작살(E) -> 화염방사기(Q) 2레벨 -> 고철방패(W)’순서로 진행했으며, ‘화염방사기(Q)’와 ‘전기 작살(E)’을 우선 마스터해 적에게 주는 피해를 높였다. 단, 궁극 기술인 ‘이퀄라이저 미사일(R)’은 6, 11, 16레벨에 최우선으로 배웠다.
    2015.07.03 19:45
  • 매라는 초반 라인전에서 이득을 가져가기 위해 3레벨까지 ‘우주의 결속(Q) -> 수호자의 성소(W) -> 우주의 결속(Q) 2레벨 -> 신비한 차원문(E)’순으로 기술을 배웠다. 그리고 초반부터 꾸준히 적을 ‘우주의 결속(Q)’으로 견제해 라인전에서 이득을 봤다. 기술 마스터 순서는 견제 공격을 더 높이기 위해 ‘우주의 결속(Q)’을 우선시 했고, 그 다음으로 라인 습격과 생존에 도움이 되는 ‘신비한 차원문(E)’을 배웠다. 단, 궁극 기술인 ‘운명의 소용돌이(R)’는 6, 11, 16레벨에 바로 배웠다.
    2015.07.03 19:45
  • 스페이스는 라인 유지력을 위해 값싸고 효율 좋은 ‘도란의 검’과 ‘체력 물약’을 시작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장신구는 ‘토템 와드’를 구매해 사용하다가 중반부에 되팔고 ‘수정 구슬’로 바꿨다. 이후 원활한 라인전을 한 스페이스는 첫 완성 아이템으로 ‘무한의 대검’을 빠르게 맞췄으며, 이후 ‘스태틱의 단검, 최후의 속삭임, 피바라기’ 등을 추가해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였다. 또한, 스페이스는 골드에 여유가 있을 때마다 ‘투명 와드’와 ‘투명 감지 와드’를 구매해 아군 서폿의 부족한 와드 설치를 도왔다.
    2015.07.03 1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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