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3개의 특집기사가 있습니다.
  • 지구 세션의 시작은 로마가 열세였다. 로마는 중국, 이집트, 아즈텍 3문명 틈바구니에서 별다른 힘을 못쓰고 점령지도 늘리지 못했다. 하지만 공방전이 시작되자 전세가 역전됐다. 이집트와 아즈텍이 전쟁을 시작했고, 서로 도시를 뺏고 철거해 큰 피해를 봤다. 중국은 인구수가 많은 만큼 본인들과 국경을 맞대고 있는 아즈텍과 로마, 이집트 3문명을 동시에 공격했고, 많은 점령지를 빼앗았다. 반면, 로마는 본인들의 얼마 없는 점령지를 단단하게 수비하며 주변 수비 병력이 적은 적들의 점령지를 하나 둘 차지했다. 이로 인해 지구 세션 첫날은 중국이 1위로, 로마가 2위 문명으로 떠올랐다. . 하지만, 공방전이 끝나고, 중앙 대륙에 몰려있는 중국, 이집트, 로마는 서로 서로 차지할 점령지가 부족해 도시를 더 늘리지 못했다. 그러나 넓디 넓은 북동 대륙 땅을 홀로 차지한 아즈텍은 도시를 하나 둘 늘려 결국 독보적인 1위 문명으로 올라섰다.
    2016.01.18 13:19
  • 지난 일차에 중국이 2위로 떠오르자 이집트는 바다를 건너 중국의 북동 대륙과 신대륙을 공격했다. 물론, 그만큼 본토 수비가 부족해 로마와 아즈텍의 침공을 받았지만, 중국에게 더 큰 피해를 입혔다. 특히, 이집트는 중국의 신대륙 점령지를 대부분 빼앗았으며, 이후...
    2016.01.16 12:18
  • 이집트가 독보적인 1위 문명으로 떠오르자 3개 문명이 합동 공격을 시작했다. 20시 공방전이 시작되자 중국은 신대륙을 로마는 중앙을 그리고 아즈텍은 중앙과 남극의 이집트 점령지를 공격했다. 이로 인해 이집트는 많은 도시를 잃었지만...
    2016.01.15 10:53
  • 이번 6.1 롤패치로 챔피언 밸런스 뿐만 아니라 아이템 및 특성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와드 토템, 망원형 개조 등 장신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됐으며, 사망 상태에서도 영약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됐다. 또한, 유저들에게 문제점으로 지적 받던 구인수의 격노검 버그가 수정됐고, 흉포 특성 트리의 천둥군주의 호령이 하향됐다. 아래는 아이템과 특성 및 기타 변경 사항 전문이다.
    2016.01.14 08:45
  • 1월 14일(목) 오전 6시부터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롤점검을 진행했다. 금일 롤점검은 당초 완료 예정 시각이었던 오후 1시보다 5시간 빠른 8시에 완료됐다. 이번 롤점검은 6.1 롤 패치가 적용됐으며 추후 6시즌 업데이트와 신규 스킨 '도전자 니달리'가 추가될 예정이다. 아래는 이번 롤 패치를 통한 챔피언 및 기타 변경 사항이다.
    2016.01.14 08:31
  • 아즈텍과 이집트가 중앙 대륙의 패권을 놓고 전쟁을 벌였다. 이집트는 우선 중앙 대륙에 있는 아즈텍의 본토를 집중 공략했고, 순식간에 모든 점령지를 빼앗았다. 아즈텍은 남극을 거점으로 재기를 노렸지만...
    2016.01.14 07:00
  • 라이엇게임즈는 금일 롤패치로 챔피언의 밸런스가 일부 수정된 6.1 롤패치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롤패치는 주로 밸런스에서 크게 벗어난 요소들을 조정하는 데 집중됐다. 카직스, 피들스틱이 상향됐고 트런들, 미스 포츈은 하향 조정됐다.
    2016.01.14 04:17
  • 라이엇 게임즈는 금일 롤점검과 함께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는 밝히지 않았다. 다만 일부 유저들 사이에선 6.1 롤패치가 적용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2016.01.14 04:11
  • 리그오브레전드를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을 위해 오전 5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7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할 예정이다. 그리고 오전 7시 30분부터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그리고 QA를 진행한다.
    2016.01.14 04:01
  • 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서버가 01월 14일(목)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콘텐츠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 그리고 롤패치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에 돌입할 예정이다.
    2016.01.14 03:41
  • 01월 12일(화), 문명온라인 ‘판게아 01’ 세션이 아즈텍의 과학 승리로 종료됐다. 원래 판게아 01은 0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아즈텍의 빠른 우주선 조립으로 조기 종료됐다.
    2016.01.13 17:27
  • 이번 일차에도 중국과 이집트의 강세로 공방전이 마무리됐다. 로마는 본인들이 뺏겼던 신대륙 영토를 되찾기 위해 시작부터 중국을 공격했으나 별다른 소득을...
    2016.01.13 04:13
  • 로마의 신대륙 거점을 호시탐탐 노리던 중국이 이번 일차에 공격을 시도했다. 중국은 우선 모든 병력을 전진배치해 혹시 모를 적군의 공격에 대비했고, 이후 일부 인력이...
    2016.01.12 10:03
  • 각 문명들은 공방전이 시작되기 전 결전 병기인 ‘힌덴부르크 비공정’을 제작하고자 자원을 모았고, 로마와 아즈텍, 그리고 이집트가 제작에 성공했다. 중국은 자원 및 인구 부족으로 비공정을 제작하지 못했으며, 3국이 치열한 중앙 전투를 하는 사이 게릴라 형식으로 빈집을 노렸다. 특히, 중국은 사실상 1위는 무리라고 판단됐기 때문에 로마보다 아즈텍과 이집트를 집중적으로 공격했으며, 점령지 일부를 취득하는데 성공했다. 한편, 비공정 전투로 진행된 중앙 싸움은 결국 로마의 승리로 돌아갔다. 로마는 중앙의 황금과 알류미늄 자원을 대부분 획득하는데 성공했고, 22시 공방전에는 넘치는 자원을 바탕으로 탱크와 재플린을 대량 생산해 이집트와 아즈텍의 점령지를 공격했다. 이집트는 로마에 대항해 최대한 본인들의 자원지를 지키고자 수비에 전념했지만, 결국 대부분의 점령지를 로마에게 내주며 뒤로 밀려나게 됐다. 한편, 아즈텍은 로마와 이집트, 그리고 중국의 시선이 중앙과 6시 지역에 쏠리는 사이 안정적으로 12시 지역을 장악했으며, 로마의 뒤를 이어 2위 자리를 굳히고자 그리드를 늘려나갔다.
    2016.01.12 10:02
  • 지난 일차에 3개 문명의 협동 공격을 받은 로마가 신대륙에 새로운 거점을 만들었다. 로마는 중세 시대가 시작되자 바로 모든 인력을 투입해...
    2016.01.11 06:24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