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랑에이지` 유저들, 로지웨어에서 다시 만나자

kinda109_2011_12_16_21.JPG
▲`그랑에이지`가 한게임에서 로지웨어로 유저 이관된다


로지웨어는 12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그랑에이지`가 기존 한게임의 유저 이관을 통해 본격적인 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1일 Final OBT를 거쳐 12월 9일 캐시샵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상용화에 돌입한 `그랑에이지`는 다이나믹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장점인 2D 횡스크롤 게임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그랑에이지는 캐릭터를 더욱 디테일하게 변경하고, 영지전, 토벌전, 그랑운동회등 매시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형 컨텐츠의 추가 및 매주 무기&코스튬장비를 업데이트하는 등 끊임없는 컨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 자체의 퀄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였다.

한편, 로지웨어에서는 지난 3달간 자체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충실히 진행해 왔으며, 이 과정에서 신규 시스템 추가와 아바타 변경등 게임 내 여러가지 변화를 통해 이관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고자 충분한 테스트를 거쳐 이번 이관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또한 오랜 시간 플레이를 했던 기존 그랑에이지 유저들에 대한 배려차원에서 해당 유저들에게3번의 캐릭터 슬롯 확장을 지원할 예정이며, 기존 소울이나 SP포인트등에 대해서도 다양한 방향으로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이관 서비스는 로지웨어와 한게임의 협의를 통해 ‘12월 4주차’에 진행하는 것으로 최종합의하였으며, 이관 신청은 그랑에이지 홈페이지의 이관하기 버튼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그랑에이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접속만 하면 매일매일 캐쉬템을 지급하는 ‘7가지 선물이 매일매일’ 이벤트 및 ‘쪽지를 든 남자’등의 다채로운 이벤트와 이전 지스타에서 지급하였던 카드덱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무조건 1만원까지의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기간을 연장하여 진행중이다.

정식서비스를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중인 `그랑에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ran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로지웨어
게임소개
'그랑에이지'는 다이나믹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장점으로 내세운 2D 횡스크롤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동작 하나하나에 임팩트를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되었으며 다수의 적에게 연속공격을 퍼붓는 게임...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