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한빛온 웹게임 서비스 시작, 첫 작품은 `대제국`

/ 1

▲ 한빛온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 되는 `대제국`


한빛소프트는 23일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웹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는 게임은 더파이브인터렉티브가 제작한 `대제국`이다.`대제국`은 4개의 국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싸우게 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방대한 설정과 스토리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금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중세 서유럽의 전장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앞으로 `대제국`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본격적인 전쟁전략 게임의 기대감을 한껏 선사해주고 있다.

티저 페이지 공개에 이어 `대제국`에 대한 본격적인 채널링 서비스는 9월말 시작될 예정이다. 한빛온은 최근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FC매니저`에 이어 웹게임의 서비스까지 추가함에 따라 기존 800만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의 참여도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스쿼드플로우의 첫 탐사대 모집과 테스트에 뒤이어 웹게임이라는 새로운 플랫폼까지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웹게임의 명가로 손꼽히는 더파이브인터렉티브와 함께 수준 높은 웹게임의 서비스를 확대하여 하반기에는 퍼블리싱 명가로써의 자리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대제국은 식민지 지배전쟁을 비롯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국내 웹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한빛온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 `대제국`의 서비스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대제국'은 중세 유럽 제국 시대 배경의 전쟁/전략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비잔티움과 페르시아, 브리튼, 터키 제국의 영주가 되어 기술 연구, 장수 육성 등을 통해 최강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을 진행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