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김태원도 즐기는 `출조낚시왕` 7일 정식 서비스

▲ 7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출조낚시왕`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3D 정통 바다낚시게임인 `출조낚시왕`을 7일 정식서비스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조낚시왕`은 지난 2월 OBT를 시작으로 태안반도, 여수, 제주도 등 국내 유명 낚시터는 물론, 베트남 하롱베이와 필리핀 도스팔마스 등 해외에서도 소문난 낚시터를 생생하게 구현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1위 낚시게임이다. 최근 누적 어획량 1억 마리 돌파와 함께 ‘국민멘토’ 김태원을 모델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정식서비스에는 ‘내구제 장비’가 처음으로 도입된다. OBT중 많은 유저가 요청했던 낚싯대와 릴의 내구제 아이템이 도입된 것인데, 이는 정해진 사용 기간이 없는 영구 아이템으로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를 위해 기간 만료의 부담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내구제 장비는 아이템을 사용함에 따라 내구도가 점차 감소하지만 ‘수리하기’를 통해 100% 원상회복할 수 있으며, 기간제 아이템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다시 말해 짧은 기간 집중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겐 기존의 기간제 아이템이, 하루에 한 두 시간 혹은 주말에 가끔 낚시를 즐기는 유저에겐 내구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유료화 아이템 5종(보트/낚싯대/릴/체력회복제/스탯초기화)도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기념으로 유료화 아이템 중 낚시용품에 한해 2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금번 서비스 오픈과 더불어 ‘김태원 라디오 CM송 듣고 사인CD 받자’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출조낚시왕`홍보모델 김태원의 ‘낚시송’이 담긴 동영상을 스크랩해서 블로그나 까페, 미투데이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김태원의 사인이 담긴 CD를 받을 수 있다.  

한게임 정욱 대표대행은 “현대인의 레저활동 증가에 따라 낚시의 인기가 점차 커지고 있는 요즘, 날씨와 거리 등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온라인 낚시게임의 등장이 절실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며 “금번 정식서비스 오픈과 함께 국내 1위 낚시게임인 `출조낚시왕`이 한게임을 대표하는 스포츠게임으로 성장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마이뉴칠드런
게임소개
'출조낚시왕'은 보트에서 낚시를 즐기는 3D 낚시게임으로, 쉽고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각지의 유명 낚시터에서 물고기의 반점까지 생생하게 재현된 실제 어종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