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골프스타` 유럽 정식 서비스 실시

컴투스는 자사의 PC온라인 게임 `골프스타`가 지난 24일 저녁 7시 유럽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의 첫발을 내딛었다고 밝혔다.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해 국내에서 2010년 2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으로, 현장감을 살려주는 수려한 그래픽의 필드와 실제 골프스윙의 리듬감을 전하는 액티브 샷, 최대 30명이 동시에 즐기는 대회모드 등 다양한 재미요소로 국내 골프 게임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2010년부터 유럽 최대의 퍼블리셔 가미고와 함께 유럽 현지에서 ‘골프스타’의 CBT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유럽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가미고는 독일 최대 미디어 엑셀 스프링거의 자회사로 독일에서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컴투스에서는 앞서 가미고와 함께 진행했던 현지 CBT에서 테스터들의 호평과 함께 높은 재접속률을 보였고, 해외 게임사이트 등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던 만큼, ‘골프스타’가 성공적으로 유럽 시장에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 박지영 대표는 "이번 ‘골프스타’의 유럽 서비스를 통해, 컴투스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서비스 개발사로서의 모습도 함께 갖추게 되었다. ’골프스타’는 실제 골프의 재미를 온라인 게임으로 그대로 살리는데 중점을 둔 리얼 골프게임으로, 이미 가미고를 비롯한 다수의 해외 퍼블리셔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유럽 서비스를 시작으로 해외 서비스 지역을 계속 넓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골프스타` 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업데이트를 통해 이번 유럽 서비스를 먼저 성공적으로 런칭시키겠다." 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