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투니랜드,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 채널링 시작!

110105-risell-ff1.jpg

오늘 5일부터 `투니랜드`가 `포트파이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포트파이어’는 나우콤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전략 슈팅 게임으로 현실감 있는 캐릭터, 쉬운 게임 룰과 조작성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실력이 늘수록 캐릭터 레벨이 높아지고 자신만의 전략 또한 늘어나 재미가 배가된다. 투니랜드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미디어 온라인 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포트파이어 채널링 서비스 추가를 통해 투니랜드는 FPS, MMORPG, 레이싱, 댄스뿐 아니라 전략 슈팅 장르까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투니랜드 회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서비스 초기 단계에서 보다 많은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 하게 되었다. 투니랜드 회원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포트파이어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포트파이어’는 채널링 서비스 실시를 기념하여 투니랜드는 1월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출석체크, 캐릭터 생성 등 간단한 미션수행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투니랜드 공식 사이트(www.tooni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나우콤이 2년여에 걸쳐 직접 개발한 신작 게임 `포트파이어`는 퍼즐과 슈팅, 그리고 전략시뮬레이션이 혼합된 턴제 슈팅게임이다. 상대방의 성벽을 공격하고 자신의 성벽을 수리하는 방식의 게임이기도 하다. 자신의 영역...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