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RPG ‘고스트파이터’ 1월 7일부터 1차 CBT 실시

/ 1

fs101228_ghostfig.jpg

써니파크는 12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고스트파이터’의 공식홈페이지(www.gfonline.co.kr)를 오픈하고 첫 번째 클로즈베타테스트의 일정을 공개했다.

‘고스트파이터’는 12월 28일(화)부터 1월 5일(수)까지 테스터를 모집하며, 1월 7일(금)부터 1월 9일(일)까지 3일간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첫 테스트인만큼 게임의 기본적인 안정성 및 기본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누구나 1월5일까지 ‘고스트파이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1월 6일(목)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액션 RPG 신작 ‘고스트파이터’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게임 회사 샨다게임즈의 마일스톤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게임으로 중국의 베스트셀러 ‘고스트램프’를 모티브로 고대 문명 속 신비로운 탐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한국 유저들을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시킨 ‘고스트파이터’ 속 캐릭터들은 직업별 개성강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며 한국 유저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고스트파이터’는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4가지 혜택을 담은 ‘스페셜4U’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 내 버그를 잡아내 리포트를 제출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캔버스화 운동화 등 소정의 선물을 주는 ‘버그 신고 이벤트’를 준비했다. 둘째, 테스트 후기를 작성하는 유저들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선물하고, 우수작품상 3명에게는 ‘고스트파이터’ 우수 리뷰어로 모시는 ‘원티드 리뷰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셋째, 게임 내 이벤트인 25레벨 달성 시 특정 칭호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넷째,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고스트파이터’ 오픈 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이다.

써니파크의 홍인목 PM 은 “계약 후 지금까지 한국 서비스를 위한 현지화 작업을 쉼 없이 진행 해 왔고, 이제 그간의 결과물에 대해 조심스럽게 1차 점검을 진행코자 테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이번 1차 테스트를 시작으로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고스트파이터’는 샨다게임즈가 3년의 개발기간 동안, 120여명의 개발인원을 투입해 개발한 온라인게임으로, 중국에서 2009년 9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최신작이다. 특히 1천5백만 명의 클릭 수를 기록한 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