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무림전, 19일 공개 서비스 전 사전 다운로드 실시

/ 1

18ego_meca3_201204.jpg
▲ 19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신무림전 이벤트


갤럭시게이트가 다음커뮤니케이션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신무림전`이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 5시 오픈에 앞서 18일부터 업데이트 콘텐츠가 포함된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상세한 게임정보 및 정식 이벤트도 공개 한다.

`신무림전’ 은 중화권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중국에서 동시 접속자 수 87만까지 기록한 인기 게임으로 무림의 고수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화려한 무공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맛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한 차례의 서버다운 없이 안정적인 플레이가 지속됐다. 또한 사전 공개 서비스 기간에는 참가자가 1만명 돌파해 테스트 기간 동안 모든 서버가 포화 상태가 된 바 있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레벨 60까지 확장되며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오행전(점령전) 및 디펜스(던전), 그림퍼즐 등의 미니게임 형태의 이벤트 시스템들이 공개 된다. 이외에 타임어택(던전), 야외 필드에서 벌어지는 보스 전투 시스템 등도 공개되어 천도, 무극, 소요 3종의 직업과 연기, 축기, 결단, 원영, 화신 등 5개 성장 단계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과 상세한 초보자 가이드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영수(펫)와 탈것, 비행 시스템, 던전, 관문 돌파 및 장비 강화 등의 시스템도 이번 서비스에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현재 사전가입 특별 이벤트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10,000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매달 1회 정해진 금액을 유저들에게 지급하는 월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무림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sinmuonline.co.kr) 및 다음 게임 페이지(http://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백유
게임소개
샨다문학 사이트인 `기점 중문망`의 동명 온라인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신무림전`은 2011년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87만 명의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한 무협 MMORPG다. ‘신무림전’은 직관적이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