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검은사막, 파이널 테스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 1
▲ '검은사막' 파이널 테스트에 앞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 중이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다음게임이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 중이다.

검은사막의 파이널 테스트는 9월 17일(수)부터 9월 28일(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열리는 마지막 테스트로 새롭게 도입된 펫과 염색 시스템, 개선된 UI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향상된 커스터마이징과 다채로운 생활형 콘텐츠, 대규모 공성전 또한 체험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은 15일(월) 오후 3시부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단, 지난 2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의 클라이언트는 반드시 삭제 후 설치를 진행해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 다운로드 FAQ'에서 확인할 수 있다.

R2, C9 등을 개발한 김대일 대표의 신작 검은사막은 중세유럽풍의 사실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다. 무역과 채집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와 실감나는 전투와 점령전,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특징으로 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