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스랄의 아버지, 와우 미니시리즈 '전쟁의 군주' 듀로탄 편 공개

/ 1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쟁의 군주 3부 - 듀로탄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주요 등장 인물을 소개하기 위해 5부작으로 특별 제작한 미니시리즈 애니메이션, ‘전쟁의 군주’의 3부인 ‘듀로탄’편을 공개했다.
 
‘전쟁의 군주 3부 – 듀로탄’은 ‘가라드’의 아들이자 스랄의 아버지인 ‘듀로탄’이 잔인하고 포악한 다른 오크들과 달리 어떻게 내면의 분노를 다스릴 줄 아는 자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를 보여주는 젊은 시절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갈래발굽을 사냥하며 유목생활을 하던 중 어머니 ‘게야’가 치명적인 질병에 걸려 쓰러졌을 때 듀로탄은 떠나는 동료들을 뒤로 하고 어머니와 그녀의 수호늑대인 폭풍송곳니 곁에 남기로 결정한다. 숲 속에 남겨진 이들이 거대한 검은 늑대무리 ‘가른’의 공격을 받아 맞서 싸우던 중 듀로탄은 피의 욕망에 사로잡혀 자신의 곁을 지키던 폭풍송곳니의 목숨까지 빼앗는다.


▲ '와우' 전쟁의 군주 3부 - 듀로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어머니의 목소리를 듣고 가까스로 정신을 차린 듀로탄은 폭풍송곳니의 용기와 충성심을 기리고 가장 고결한 오크 역시 내면의 야생성에 사로잡힐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기 위해 죽을 때까지 폭풍송곳니의 모피를 입기로 결정한다. 이후 서리늑대 부족의 족장으로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되는 듀로탄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드레노어 대륙 내 서리불꽃 마루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미니시리즈 ‘전쟁의 군주 3부 – 듀로탄’ 영상은 블리자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와우'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 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risell@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