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라이워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유저 4만 명 몰리며 성료


▲ 파이널 테스트를 종료한 '트라이워 온라인' (사진제공: 다인게임즈)

다인게임즈는 하드코어 전쟁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이 4만 명의 유저가 몰린 파이널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공개서비스에 앞서 실시된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됐으며, 정규전, 점령전 등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대규모 전쟁 시스템을 집중 테스트했다. 다인게임즈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수렴한 유저 의견을 바탕으로 14일 실시될 공개서비스 준비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다인게임즈 강성원 이사는 “지금껏 세 차례에 걸친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논스톱으로 쉬지 않고 진행한 만큼 공개서비스에서는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할 것”이라며 “하드코어 전쟁을 표방하고 있지만 MMORPG의 기본 재미인 육성과 수집, 경쟁에 대한 요소도 적절하게 녹여내 유저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겠다"고 자신했다.

‘트라이워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triwaronline.co.kr/Hom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티젝스
게임소개
'트라이워 온라인'은 트라이아 대륙의 콴, 아렌달, 엘론 세 종족간 세력다툼을 배경으로 삼은 하드코어 전쟁 MMORPG다. 전 맵을 전장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시스템과 레벨 별로 다른 난이도를 제공하는 던전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