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라인 FPS ‘파이널 블렛’ 태국 진출, 7월 비공개테스트

/ 1

▲ ‘파이널 블렛‘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지플러스게임즈)

지플러스게임즈는 동남아시아 신생 온라인게임 배급사 클릭얼랏을 통해 온라인 FPS게임 ‘파이널 블렛’을 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파이널 블렛’은 오는 7월 11일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포커스그룹테스트를 시작으로, 7월말과 8월초에 각각 비공개테스트와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그 뒤 상용화로 이어갈 예정이다.

‘파이널 블렛’은 지플러스게임즈가 지난 2011년부터 개발해 온 온라인 FPS게임이다. 가상의 3차원 공간에서 펼쳐지는 대인 전투를 다채로운 무기와 대전 방식 그리고 초보자 지원 기능 등이 장점이다. 

강일모 지플러스게임즈 대표는 “온라인게임 배급으로 잔뼈가 굵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클릭얼랏과 더불어, 인도네시아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온라인게임 시장인 태국에 진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태국에서의 배급 경험 그리고 성적을 바탕으로 향후 전 세계 온라인게임 시장에 의욕적으로 도전 그리고 진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파이널 블렛’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plusgames.com)를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지플러스게임즈
게임소개
'파이널 블렛'은 가상의 3차원 공간을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게임브리오 엔진으로 개발된 '파이널 블렛'은 다채로운 무기와 대전 방식, 초보자 지원 기능 등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