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프, 고두림 '인증' 바람 타고 인기 오름세


▲ '라프' 홍보모델 고두림의 플레이 '인증' 페이스북 캡쳐

유니아나는 자사의 신작MORPG '라프'가 포털 사이트 게임 검색 순위가 28계단 상승한 16위 기록과 함께 신규캐릭터 생성 수 6만을 돌파하며 순항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5일 첫 선을 보인 '라프'는 오픈과 동시에 많은 접속자가 몰려 서버가 불안정할 수 있었던 상황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공개 서비스 첫 날 유저들은 '라프'만의 특화된 PVP결투장 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넓은 타격범위로 보다 쉽게 연속 공격이 가능하여 짜릿한 액션감을 맛볼 수 있는 점에 대해 호평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신규 접속자도 많고 지난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의 재 접속률도 매우 높았다. 라프를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 드린다.” 며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더욱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프'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된 라프걸 ‘고두림’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임 접속 대기 인증 사진을 올리며 '라프'를 응원했다. 

'라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라프'는 판타지 세계관을 채태한 3D 논타겟팅 MORPG다. '라프'는 자체 개발 엔진을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 액션을 강조한 PV 모드와 세 명의 캐릭터가 함께 출전하여 싸우는 전투 모드 등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