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진격삼국, 홍보모델로 김지민 발탁… '느낌 아니까'


▲ 진격삼국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우먼 김지민 (사진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뿜엔터테인먼트의 톱여배우 김지민이 ‘진격삼국’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민을 신작 웹게임 ‘진격삼국’의 대표 얼굴로 낙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진격삼국’은 육성과 전략, 액션 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형 웹게임. 캐릭터 육성이 강조된 기존 웹게임의 장점에 부대 상성을 통한 전략 플레이와 스피디한 전투 등의 특징을 더했다. 인기 웹게임 ‘쾌걸삼국지’를 만든 아서(Athur)사의 새로운 야심작이다.

전속 모델 김지민은 최근 KBS2TV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뿜엔터테인먼트’에서 도도하고 까칠하지만 반전 있는 여배우 캐릭터로 출연해 “제가 할게요” ”느낌 아니까” 등 유행어를 쏟아내며 명실상부 대세 개그우먼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여배우 못지않은 미모임에도 망가지기를 주저하지 않는 코믹 멘트가 그녀의 반전매력. 김지민의 매력은 이번 ‘진격삼국’ 광고 촬영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지난 17일 강남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김지민은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뿜엔터테인먼트’에서 선봬온 다양한 표정과 코믹한 대사 등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이날 촬영은 뿜엔터 소속 유명 여배우로 살아가는 현실의 김지민이 과거 세계로 떨어져 그 시대의 검객 김지민을 만난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지민은 “게임 모델은 여배우의 로망 중 하나인데 완성형 웹게임 ‘진격삼국’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느낌 아는 이용자라면 ‘진격삼국’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민은 22일 시작되는 공개베타테스트(OBT)부터 ‘진격삼국’의 얼굴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 등을 통해 이용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하이원ENT 정웅모 팀장은 “이번 광고 촬영에서 김지민은 기존의 유쾌 발랄한 매력은 물론이고 신비스럽고 단아한 분위기와 고혹적이고 섹시한 이미지도 한껏 드러냈다”며 ”전략, 액션, 육성의 모든 재미를 총망라한 완성형 웹게임 진격삼국을 알리는 데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완성형 미녀 김지민의 발탁은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만남이었다”고 밝혔다.

김지민 홍보 촬영 컷과 동영상을 비롯해 ‘진격삼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3.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SRPG
제작사
상해유주공사
게임소개
'진격삼국'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SRPG다. 플레이어는 신룡에 의해 시공을 뛰어넘어 삼국 시대로 온 주인공을 조작하여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삼국지의 주요 명장들이 게임에 등장하며 1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