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스 온라인, 3세력 대규모 전장 '늠구지전' 공개

 

▲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 '포스 온라인' (사진제공: 녹스미디어)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온라인)' 를 서비스하고 있는 녹스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일(목) 이루어질 대규모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주요 콘텐츠 중에는 삼방세력 전장시스템인 '늠구지전' 이 포함되어 있다.

 

'늠구지전' 은 기존 MMORPG에서 많이 보여준 양대 세력의 전장이 아닌 50vs50vs50의 3개 세력이 맞붙을 수 있는 전장시스템이다. 춘추전국 시대 '한나라, 위나라, 조나라'와 삼국시대의 '위나라, 촉나라, 오나라'를 배경으로 삼고 있는 해당 콘텐츠는 세력간의 힘의 대결 뿐 아니라 3개 국가의 삼파전이 펼쳐져 전략과 전술적 요소가 승패를 좌우하는 콘텐츠이다.

 

또한, 녹스미디어는 '삼방세력전장' 콘텐츠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30초 분량의 영상을 제작하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맵도 선보여 65~70레벨 대를 위한 '천학호'와 75~80레벨 대를 위한 맵 '뇌천봉'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밖에 게임의 흥미를 위한 '몽골초원레이스'도 설치한다. 게이머들은 몽골 초원 맵에서 레이스 NPC를 통해 경기장 참여할 수 있고 신수로 변신하여 달리기 시합을 하고 달리기 순위에 따라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녹스미디어 박종화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 내용들은 이미 해외에서 선보여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킬러 콘텐츠로 포스 온라인을 더욱 다양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라며, “오는 9일 업데이트와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포스 온라인'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포스: 시공의 수호자'는 지상이 아닌 공중에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장점으로 내세운 MMORPG다. 공중을 날아올라 펼치는 고공 액션과 동양의 판타지 세계관을 채택한 포스: 시공의 수호자'에서 플레이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