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틸파이터, 고수와 뉴비 함께 하면 보상이 늘어난다

▲ '스틸파이터'의 버스트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엘타임게임즈가 개발한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가 ‘버스트 파티(Burst Party)’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레벨 이상 차이가 나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가 파티를 구성해 하나의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골드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스틸파이터’에 신규 가입한 유저나 2월 28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기존 유저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완료하면 골드 획득률과 경험치가 10배 증가하는 버프가 지급된다. 또한, 10, 20, 30, 4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아이템이 들어있는 ‘레어 장비 상자’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통해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오리진 스톤’, ‘강화석 증폭제’, ‘강화석 연마제’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티 100회를 즐긴 유저에게는 ‘+12 강화석’이 실시간으로 지급된다.

 

한편, ‘스틸파이터’는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액션’의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전략적인 게임성이 결합된 액션 RPG로 에피소드 7까지 공개된 일반 스테이지와 고난이도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스테이지 ‘그랜드 챌린지’ 모드, AOS PvP 모드 ‘아레나’ 등 다양한 게임모드가 특징이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파티를 통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가 다양한 혜택은 물론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며 “플레이만으로도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틸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엘타임게임즈
게임소개
'스틸파이터'는 액션 RPG와 AOS가 결합된 장르를 채택한 게임이다. 게임에는 '슬레이어'와 '스트라이커', '아이언가드', '하플링드래곤' 등 4가지 직업이 등장한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스틸해 활용...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