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AOC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 최상급 프리미엄 레벨인 AGON(에이건) Pro 시리즈 신제품 ‘276UZ 게이밍 480 듀얼 모드 4K UHD HDR 400’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14일부터 11월 3일까지 알파스캔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에서 진행되는 출시 기념 행사에서는 276UZ를 정상가에서 13만원 할인된 859,000원의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무료 배송과 2년 무상 A/S는 물론, 구매 사이트에 포토/동영상 리뷰를 등록하면 N포인트 5천원을 제공한다.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하면 N포인트 5천원, IT 관련 네이버 카페·하드웨어 커뮤니티·다나와 DPG에 리뷰 등록 시 추가로 N포인트 1만원이 지급되어, 모든 리뷰 참여 시 총 2만원의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이밍 디스플레이의 모든 스펙을 정점으로 끌어올린 신제품은 AGON(에이건)의 플래그십 모델로, 4K UHD 240Hz의 초고해상도와 FHD 480Hz의 초고주사율을 하나의 모니터에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혁신적인 듀얼모드 기술로, 초정밀 그래픽이 필요한 AAA급 게임부터 초고속 반응이 승부를 가르는 e스포츠 장르까지 모든 게이머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한다. Fast IPS 패널, 0.3ms 응답속도, G-SYNC Compatible 공식 인증, VESA DisplayHDR™ 400 인증, 극소수 프리미엄 모델만이 충족하는 Delta E<1의 색 정확도와 AI 기반 스마트 게이밍 기능 등 현존 최고 수준의 스펙을 갖춘 하이엔드 게이밍 솔루션이다.
HDMI 2.1 단자를 탑재해 PS5, Xbox Series X 등 차세대 콘솔 환경에서도 4K 120Hz 출력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VRR 기능으로 프레임 드랍을 방지한다. DP 2.1 단자는 넓은 대역폭으로 4K 240Hz 같은 고해상도·고주사율 환경도 압축 없이 지원하며, 선명한 영상 품질을 제공한다. USB 허브를 통해 주변 기기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게임 환경뿐 아니라 업무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또한 PIP/PBP 멀티화면 기능을 활용하면 게임 화면과 채팅창, 공략 영상 등을 동시에 띄워 전략적 플레이와 콘텐츠 제작까지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AGON 고유의 Light FX RGB 스마트 조명은 후면을 15가지 패턴/컬러로 밝히며 게이밍 감성을 극대화하며, 몰입감을 더해준다. 또한 AOC의 독자적인 게이밍 모니터 전용 소프트웨어인 G-Menu를 지원해 OSD 버튼대신 마우스를 이용해 게이밍 기능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설정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