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귀여운 요들과 함께 모험한다, 밴들 이야기 출시

/ 1
▲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는 22일, 리그 오브 레전드 IP를 활용한 신작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밴들 이야기)를 출시했다.

라이엇 포지가 퍼블리싱하고 레이지 베어 게임즈(Lazy Bear Games)가 개발한 밴들 이야기는 요들이 되어 혼란에 빠진 밴들 시티를 구하는 과정을 다룬다. 티모, 트리스타나 등 요들 챔피언과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고 아이템을 제작해야 한다. 자원을 수집하고 낚시·제작 등 크래프팅 시스템을 활용해 느긋하게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 밴들 이야기 트레일러 (영상제공: 라이엇 게임즈)

밴들 이야기는 PC, 닌텐도 스위치로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34,000원, 40,000원이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애완용 포로 스킨 팩 ▲가방 집 스킨 팩 ▲파티클 효과 자취 팩 ▲비밀 메뉴 팩이 포함되며, 획득한 스킨 팩과 아이템은 밴들 이야기에서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밴들 이야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밴들 이야기는 레이지 베어 게임즈(Lazy Bear Games)에서 개발한 크래프팅 RPG다. 차원문 연결망 오작동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밴들 시티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이 곳의 균형을 되찾기 위해 낚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