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19일 16시(한국시간)부터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테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PC(스팀), Xbox One, Xbox 시리즈 X/S, PS4, PS5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크로스플레이가 지원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밸비와 탱커 카일이 추가되어 총 13명의 계승자를 체험할 수 있다. 밸비는 주변의 수분을 흡수해 적을 빨래감 상태로 만드는 스킬을 사용하며, 궁극기 세탁 폭탄으로 빨래감을 끌어당겨 지속적인 피해를 준다. 카일은 전방 공격을 막는 보호막을 펼치고 스킬을 사용해 쌓은 자력 게이지로 쉴드를 회복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적에게 돌진하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여기에 더해 얼음 속성 데드 브라이드와 공중 타입 행드맨 등 8종의 보스와 보이드 요격전에서 전투할 수 있다. 또한 고유한 특수효과를 지닌 궁극 무기 11종과 계승자를 꾸밀 수 있는 시스템도 제공된다.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계승자 레벨 20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때 지급되는 치장 아이템을 지급하며, 퍼스트 디센던트 인터넷 방송을 시청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퍼스트 디센던트와 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을 항상 사랑하겠습니다skyanze@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인디言] 엑셀인 척 하는 방탈출, 월급루팡 게임 만든 2人
- 스파X스파패, 요르와 춘리가 한 판 붙는다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던파 세계관 기반, 싱글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