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2023서 첫 단독 쇼케이스 연다

인투 더 인피니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인투 더 인피니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19일, ‘인투 더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쇼케이스(Into the Infinite: A Level Infinite Showcase, 이하 인투 더 인피니트)’를 발표하고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8월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시작되는 인투 더 인피니트는 레벨 인피니트와 텐센트 글로벌 파트너 스튜디오들의 새로운 소식을 독점 공개하는 첫 단독 쇼케이스다. 함께 열리는 부스는 게임스컴 행사장 내 6번 홀에서 전 세계 파트너 스튜디오들과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부스에서는 극 사실주의를 표방하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아레나 브레이크아웃, 협동 호러 슈팅 게임 ▲GTFO 등의 출시작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중국 통일 제국 중 하나를 배경에 둔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 60명의 플레이어가 벌이는 카트 레이싱 게임 ▲스탬피드: 레이싱 로얄, 나노 기술을 다루는 근미래 협동 슈팅게임 ▲싱크드, 온라인 액션 RPG ▲웨이파인더 등 4종의 출시 예정작을 미리 체험할 수도 있다.

게임스컴 부스에는 레벨 인피니트와 텐센트 파트너사의 게임 6종이 참여한다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게임스컴 부스에는 레벨 인피니트와 텐센트 파트너사의 게임 6종이 참여한다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의 서유럽 퍼블리싱 총괄대표 데이비드 타일러(David Tyler)는 “이번 쇼케이스는 게임스컴을 시작할 최고의 방법”이라며 “인투 더 인피니트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투 더 인피니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벨 인피니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GTFO 2019년 12월 10일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10체임버스콜렉티브
게임소개
'GTFO'는 '페이데이' 핵심 개발진이 모여 설립한 10체임버스콜렉티브의 FPS로, 위험천만한 장소에서의 생존을 다루고 있다. 게임은 혼자서는 돌파하기 힘들 정도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따라서 최대 4명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