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PC

코난 엑자일, 에이지 오브 소서리 마지막 챕터 공개

/ 1
▲ 코난 엑자일 에이지 오브 소서리 챕터 3 출시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코난 엑사일(Conan Exile)에 에이지 오브 소서리(Age of Sorcery)를 끝맺는 세 번째 챕터가 공개됐다. 15일 게임은 새로운 거대 무료 업데이트와 함께 유료 배틀 패스와 상점 꾸미기 아이템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신규 시스템에는 골렘 제작, 개편된 여행 시스템, 새로운 보스전 등이 있다.

에이지 오브 소서리의 세 번째 챕터에서 새롭게 개편된 여행 시스템은, 오랜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다. 새 여행 시스템은 발견하고 싶은 여행을 선택하고, 임무을 따르기만 해도 게임 내의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비밀을 탐구하거나 전쟁, 제작, 건물 짓기를 마스터하고, 여행을 마칠 때 마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에이지 오브 소서리 세 번째 챕터에는 골렘 제작 기능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탐험을 통해 골렘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부품과 재료들을 모아야 한다. 골렘은 공격이나 재료 파밍에 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업데이트에 새로운 보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추방자의 땅에 마법을 퍼뜨린 신규 보스 ‘쿠락’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에이지 오브 소서리가 끝나고 나면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이다. 에이지 오브 소서리에서 코난 엑자일은 무료, 유료 콘텐츠를 보충하기 위한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으며, 새로운 시대에는 3개의 무료 챕터, 유료 배틀패스와 상점의 꾸미기 아이템 등이 선보일 것이다.

코난 엑자일은 PC, PS4, Xbox One, Xbox 시리즈 X/S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골렘 제작, 골렘을 이용한 전투와 채집 (사진제공: 펀컴)

▲ 세 번째 챕터의 지역 (사진제공: 펀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코난 엑자일 2018. 05. 08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펀컴
게임소개
‘코난 엑자일’은 ‘코난 사가’의 하이보리아 세계관을 무대로 한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끝없이 펼쳐진 황무지에 홀로 떨어져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이번 작품에는 기본적인 갈증과 배고픔이 구현됐으며, 가구...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